꼴통(네탄야후.푸틴.김정은.젤렌스키.트럼프.윤석열) 리더들***
꼴통(네탄야후.푸틴.김정은.젤렌스키.트럼프.윤석열) 대장(리더)들이
자국 이익을 위해 많은 목숨을 전쟁에 내몰고,
본인 자리보전을 위한 도구로 일방적인 이익을 도모하는것들에 대한 명리해석을
명리학적으로 이러한 대장(리더)들의 행동을 해석하면, 이는 개인의 사주와 오행의 불균형, 그리고 그들이 속한 환경과 시대적 흐름에서 오는 영향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리학에서 개인의 사주뿐 아니라, 국가의 운세와 그 국가의 지도자와의 관계도 중요한 분석의 틀이 됩니다. 아래는 이를 명리학적으로 풀어본 해석입니다.
1. 권력과 자리보전을 위한 욕망 (편관과 식신의 대립)
권력을 잡고 자리를 유지하려는 태도는 명리학에서 **편관(偏官)**의 속성으로 해석됩니다.
편관은 권력, 지배, 경쟁, 야망 등을 상징하며, 자신의 이익과 권위를 위해 상대를 희생시키는 극단적 성향으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반면, 이들을 견제하거나 인간적인 면모를 강조하는 **식신(食神)**이나 **인성(印星)**이 약하다면, 이러한 권력 중심적 성향이 더 강화됩니다.
결과적으로, 편관이 과도하게 작용하면 리더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을 도구로 사용하고, 권력 유지를 위해 비합리적이고 극단적인 선택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전쟁과 희생 (오행의 상극 관계)
전쟁과 갈등은 명리학적으로 오행의 상극(相剋) 관계로 설명됩니다.
예를 들어, **금(金)**과 **목(木)**의 충돌은 권력 투쟁과 갈등을 나타내며, **불(火)**과 **수(水)**의 대립은 감정적 대립과 극단적인 결정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갈등이 지도자의 사주나 국가 운세에 강하게 나타날 경우, 전쟁과 같은 파괴적 행위가 촉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지도자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전쟁을 유도하는 경우는 **자기 중심적 에너지(양적 기운의 과다)**와 **타인의 고통에 무관심(음적 기운의 결핍)**이 동시에 작용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3. 국가 지도자와 국민의 관계 (천간과 지지의 충돌)
국가의 지도자는 명리학적으로 **천간(天干)**으로 상징되며, 국민은 **지지(地支)**로 상징됩니다.
천간과 지지가 충돌하면 지도자의 결정이 국민들에게 큰 고통을 가져오거나, 국민들이 지도자의 정책에 반발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도자의 사주에 편관이 강하고, 국민을 상징하는 지지에 인성이 약하면, 지도자는 국민의 목소리를 듣지 않고 자신만의 이익을 추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4. 이익과 전쟁의 명리적 해석 (재성과 관성의 왜곡)
지도자들이 자국 이익을 위해 행동할 때, 이는 명리학에서 **재성(財星)**과 **관성(官星)**의 작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재성은 부와 이익을 상징하며, 관성은 권력과 책임을 상징합니다.
그러나 이 두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지나치게 치우치거나 상충할 경우, 개인적 욕망(재성)과 공적 책임(관성)이 충돌하며, 전쟁과 같은 비윤리적 선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익을 추구하는 재성이 지나치게 강할 경우, 지도자는 국민을 희생시켜서라도 자신의 권력과 부를 유지하려 할 것입니다.
5. 시대적 흐름과 리더의 역할 (대운과 세운의 영향)
지도자들은 자신들의 개인 사주뿐 아니라, **대운(大運)**과 **세운(歲運)**이라는 시대적 흐름의 영향을 받습니다.
만약 대운과 세운에서 국가적으로 **관살혼잡(官殺混雜)**이나 **형충(刑沖)**이 강하게 작용한다면, 국가적으로 갈등과 전쟁이 빈번히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지도자가 이를 잘 관리하지 못하면, 국민의 희생이 커지고 국가적 위기가 증폭될 수 있습니다.
6. 현재의 전쟁 상황과 결론 (천지인 조화의 결핍)
명리학에서는 천(하늘), 지(땅), **인(사람)**의 조화를 강조합니다.
현재의 전쟁과 갈등은 이 세 요소가 심각하게 불균형해진 상태를 나타냅니다.
지도자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천과 지를 이용하고, 사람(국민)을 희생시키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자연의 순환과 조화를 깨뜨리며, 더 큰 혼란과 고통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명리학적으로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선 음양의 균형과 오행의 조화를 회복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도자들이 자신들의 권력 욕망(양)을 절제하고, 국민들의 고통(음)을 이해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더 나아가, 개인과 국가가 조화를 이루는 방식으로 에너지를 순환시킬 수 있다면, 이러한 전쟁과 희생의 악순환은 멈출 수 있을 것입니다.
꼴통 대장들의 명리 해석: 권력과 욕망의 그늘
명리학은 개인의 사주팔자를 통해 운명과 성격을 해석하는 학문으로, 특정 인물의 행동을 단순히 사주만으로 설명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제시된 인물들의 공통적인 특징을 바탕으로 일반적인 명리학적 관점에서 해석한 것으로, 개인의 판단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공통적인 명리학적 특징과 해석
강한 관성(官星): 권력에 대한 욕구가 강하고, 사회적 지위와 명예를 중요시합니다. 자기중심적이고 독단적인 성향이 강하며, 때로는 다른 사람을 이용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식상(食傷)의 과다 또는 부족: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표현하고, 리더십을 발휘하려는 성향이 강합니다. 하지만 식상이 과하면 자기 과시적인 면이 부각되고, 부족하면 소극적이고 결단력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재성(財星)의 과다 또는 부족: 재물에 대한 욕심이 강하고, 물질적인 안정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재성이 과하면 이기적인 면이 부각되고, 부족하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일간(日干)의 강약: 일간이 강하면 자존심이 강하고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며, 일간이 약하면 의존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위와 같은 명리학적 특징을 종합해 볼 때, 이들은 권력에 대한 강한 욕구와 함께 자기중심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희생시키는 것을 마다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방적인 결정을 내리고 이를 강행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명리학적 관점에서 이들의 행동을 설명하는 이유:
권력에 대한 집착: 강한 관성은 이들이 권력을 획득하고 유지하려는 강한 욕구를 나타냅니다.
자기중심적인 성향: 식상의 과다 또는 부족은 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하지 않는 경향을 보여줍니다.
물질적 욕구: 재성의 과다 또는 부족은 이들이 물질적인 부를 추구하는 데 집착하고, 이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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