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명리와 천지인 story 북

패턴 명리와 천지인 story 북

천지인 story 북 100

#비즈니스 사주와 대운(白頭家) 3(金家딸)

손비담 2024. 1. 15. 14:25

 

 

 

 

#비즈니스 사주와 대운(白頭家) 3 (김여정)

 

 

 

 

 

 

#비즈니스 사주(120년 백두家 사계절운행도) 

 

(창업주인  김일성 그리고 김정일~김정은.김주애 (현재까지 80년 통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朝鮮民主主義人民共和國) 

 

-조상과 부모의 사주팔자(코드)는 유전되기도 한다.

-사람은 사주팔자대로 살아가기도하고 아니기도하고,

-타고난 환경(시공간) 과 자유의지 등으로 바뀌기도 하고,

-사주팔자  명보다는 대운.세운이 더 중요하다.(운칠기삼)

-대운은 계절과 환경 변화이고, 세운은 사건과 사고이다.

-방합은 혈연.지연.학연 , 삼합은 사회.기업.모임 관계이다.

 

 

조상과 부모의 사주팔자(코드)는 유전되기도 한다.

사람의 사주팔자는 부모로부터 유전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부모의 사주팔자와 유사한 운세를 타고난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은 사주팔자대로 살아가기도하고 아니기도하고,

사람의 운명은 사주팔자만으로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타고난 환경(시공간)과 자유의지 등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타고난 환경(시공간)과 자유의지 등으로 바뀌기도 하고,

사람이 태어난 시공간은 그 사람의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사람은 자신의 자유의지로 운명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사주팔자 명보다는 대운.세운이 더 중요하다.(운칠기삼)

사주팔자는 그 사람의 기본적인 성향과 운명을 나타내는 것이지만, 대운과 세운은 그 사람의 운명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운은 계절과 환경 변화이고, 세운은 사건과 사고이다.

대운은 10년을 주기로 바뀌며, 계절과 환경 변화를 의미합니다. 세운은 1년을 주기로 바뀌며, 사건과 사고를 의미합니다.

방합은 혈연.지연.학연 , 삼합은 사회.기업.모임 관계이다.

방합은 사주팔자의 오행이 같은 기운으로 합쳐지는 것을 말합니다. 방합은 혈연, 지연, 학연과 같은 관계를 의미합니다.

삼합은 사주팔자의 오행이 세 개가 같은 기운으로 합쳐지는 것을 말합니다. 삼합은 사회, 기업, 모임과 같은 관계를 의미합니다.

 

 

 

 

장마당세대 VS 백두혈통

 

 

 

현공풍수 9운 2024~2043년(화운)은

여성 파워와 북방 앞으로.화운 분위기로

그리고

육십갑자로

2024년 갑진년은

바람 .변화 .변동의 해

또 다른 변곡점.....

 

 

김정은 2012년 12월~부터 12년간 한바퀴를 현재 통치중

 

-김정은 1984.01.8 비견(편인) 신축(경신대운 겁재.겁재) 금금금

-김여정 1987.9.26 상관(펀관) 무인(계축대운 정재.겁재) 수생목

-리설주 1989.9.28 비견(편재) 신묘(정축대운 편관.편인) 화극금

-김주애 2013.2.19 편인(식신) 병진(을묘대운 정인.정인) 목생화

이들을 따르는 

-현송월 수행 비서  (행사)

-김창선 수행 비서  (의전)

-조용원 수행 비서  (행정)

-최룡해 로동당 비서(군사)등

------- 당비서7인방들.....

 

 

현공풍수 9운 2024~2043년(화운)은 여성 파워와 북방 앞으로.화운 분위기로

현공풍수에 따르면, 2024년부터 2043년까지는 9운 화운이 시작됩니다. 9운 화운은 여성 파워와 북방 앞으로의 흐름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이 기간 동안 북한은 여성 정치인의 약진과 북방과의 관계 강화가 예상됩니다.

육십갑자로 2024년 갑진년은 바람 .변화 .변동의 해

육십갑자로 2024년은 갑진년으로, 바람과 변화, 변동의 해입니다. 따라서, 이 기간 동안 북한은 내부적으로는 권력 재편과 사회 변화가 예상되며, 외부적으로는 국제 정세 변화에 따라 다양한 외교적 행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정은 2012년 12월~부터 12년간 한바퀴를 현재 통치중

김정은은 2012년 12월에 집권한 이후, 12년 동안 한바퀴를 돌았습니다. 따라서, 2024년은 김정은의 운세에도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정은 1984.01.8 비견(편인) 신축(경신대운 겁재.겁재) 금금금

김정은의 사주팔자는 비견(편인) 신축(경신대운 겁재.겁재) 금금금입니다. 비견은 경쟁자나 라이벌을 의미하며, 편인은 재능과 명성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김정은은 경쟁이 심한 환경에서 재능과 명성을 발휘할 운세를 타고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김여정 1987.9.26 상관(펀관) 무인(계축대운 정재.겁재) 수생목

김여정의 사주팔자는 상관(펀관) 무인(계축대운 정재.겁재) 수생목입니다. 상관은 재능과 끼를 의미하며, 펀관은 재물과 이익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김여정은 재능과 끼를 바탕으로 재물과 이익을 얻을 운세를 타고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리설주 1989.9.28 비견(편재) 신묘(정축대운 편관.편인) 화극금

리설주의 사주팔자는 비견(편재) 신묘(정축대운 편관.편인) 화극금입니다. 비견은 경쟁자나 라이벌을 의미하며, 편재는 재물과 이익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리설주는 경쟁이 심한 환경에서 재물과 이익을 얻을 운세를 타고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김주애 2013.2.19 편인(식신) 병진(을묘대운 정인.정인) 목생화

김주애의 사주팔자는 편인(식신) 병진(을묘대운 정인.정인) 목생화입니다. 편인은 재능과 명성을 의미하며, 식신은 재물과 이익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김주애는 재능과 명성을 바탕으로 재물과 이익을 얻을 운세를 타고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을 따르는 

-현송월 수행 비서 (행사) -김창선 수행 비서 (의전) -조용원 수행 비서  (행정) -최룡해 로동당 비서(군사)등

------- 당비서7인방들.....

이들 모두 김정은의 측근으로, 김정은의 운세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의 행보와 움직임도 2024년 북한의 정치 상황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단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론적으로,

2024년 북한은 여성 파워의 약진과 북방과의 관계 강화, 권력 재편과 사회 변화,

국제 정세 변화에 따른 외교적 행보 변화 등이 예상됩니다.

 

 

 

 

북조선 4인방 (한몸통-백두혈통/1남3녀)

 

 

 

 

 

 

 

2024.1.18 주역 점사

김가딸........김여정은

 

큰 다툼 아닌, 여자들끼리 언쟁. 몸싸움 정도로 서로 자기 의견을 내놓는다.

(반목.의심.투쟁.근심.걱정등으로...분쟁에서)

 

화택규>>>>>뇌지예

 

서서히 기지개, 땅위로 나와 적극적. 헌신적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어머니 역할..... 한남자가 다섯 여자 사이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Uq1ANdWRIh0

 

 

김여정의 특징 캐릭터는 크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강력한 여성 지도자입니다. 김여정은 북한 최고지도자인 김정은의 여동생이자,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을 맡고 있습니다. 김여정은 신년사에서 남측을 향해 강경한 발언을 쏟아내며, 북한의 대남 강경 노선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여정은 주요 행사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따라다니며 존재감을 과시해왔습니다. 이러한 김여정의 행보는 북한 내부의 권력 구조에서 김여정의 위상이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둘째, 유능한 외교관입니다. 김여정은 2018년 4월 남북정상회담과 2018년 9월 북미정상회담 등 주요 외교 행사에 참석하며, 북한의 외교를 주도해왔습니다. 김여정은 유창한 영어 실력과 능숙한 협상력으로, 북한의 외교적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김여정의 특징 캐릭터는 북한의 대남, 대미 정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여정의 강력한 대남, 대미 강경 노선은 남북관계 개선과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 진전을 어렵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김여정의 유능한 외교 역량은 북한의 대외 정책에서 더욱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김여정 김정은 김주애 리설주 최근 동향

 

 

김여정

  • 2024년 1월 14일,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 정치국회의에서 "남북관계와 한반도 평화문제를 진전시키기 위해서는 남측의 진정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1월 13일,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 정치국회의에서 "남측에 대한 적대시 정책을 포기하고, 대북제재를 해제하며, 한반도 평화를 위해 진정으로 노력한다면, 북한은 남측과의 대화를 재개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 1월 12일,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 정치국회의에서 "남측의 대북 적대시 정책이 계속된다면, 북한은 강력한 대응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김여정의 최근 행보는 남북관계의 향방을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됩니다. 김여정의 강경 발언은 남북관계 개선을 위한 여건이 아직 조성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김정은

  • 2024년 1월 14일, 노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 정치국회의를 주재했습니다.
  • 1월 7일, 인민군 장병들의 숙소를 방문했습니다.
  • 1월 1일, 신년사를 통해 "남측에 대한 적대시 정책을 포기하고, 대북제재를 해제하며, 한반도 평화를 위해 진정으로 노력한다면, 북한은 남측과의 대화를 재개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정은의 최근 행보는 크게 두 가지 측면에서 주목됩니다.

 

첫째, 군사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김정은은 지난 12월 21일 동해함대를 시찰하고, 28일 북한 해군절을 맞아 각종 행사를 주재하며 해군 전력 강화에 힘을 쏟았습니다. 또한, 김정은은 신년사에서 "우리의 자위적 국방력 강화는 누구도 막을 수 없다"고 강조하며 군사력 강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둘째, 4대 세습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김정은은 지난 11월 신형 ICBM 화성-17형 발사 현장에서 처음으로 딸 김주애를 공개한 이후, 주요 행사마다 김주애와 동행하며 후계자 지위를 공식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정은은 신년사에서 "우리 인민은 자애로운 아버지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강조하며 아버지 김일성, 김정일과 같은 유훈통치의 틀을 유지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김정은의 최근 행보는 북한의 내부 상황과 대외 정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사력 강화는 북한의 대남, 대미 강경 노선을 유지할 것임을 시사하며, 4대 세습 준비는 북한 내부의 권력 안정화를 위해 중요한 과제로 부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주애

  • 2024년 1월 14일,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함께 광천닭공장을 시찰했습니다.
  • 1월 7일,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함께 인민군 장병들의 숙소를 방문했습니다.

김주애의 최근 행보는 4대 세습 가능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주애는 지난 2022년 11월 신형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7형 발사 현장에서 처음으로 얼굴이 공개된 이후, 주요 행사마다 아버지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따라다니며 존재감을 과시해왔습니다. 특히,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함께 열병식과 정치국회의에 참석한 것은 김주애의 후계자 지위를 공식화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다만, 김주애가 아직 어린 나이인 만큼, 후계자 지위가 확정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건강이 악화되는 등 돌발 변수가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https://pisgah.tistory.com/191

 

#비즈니스 사주와 대운(白頭家) 2(후계자)

#비즈니스 사주와 대운(白頭家) 2 (백두혈통 딸) #비즈니스 사주(120년 백두家 사계절운행도) (창업주) 김일성.김정일~김정은.김주애 (현재) 79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朝鮮民主主義人民共和國)

pisgah.tistory.com

 

https://pisgah.tistory.com/83

 

#비즈니스 사주와 대운(白頭家)

#비즈니스 사주(120년 백두家 사계절운행도) 신유 진월 (창업주) 김일성.김정일~김정은.김주애 (현재) 79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朝鮮民主主義人民共和國) -조상과 부모의 사주팔자(코드)는 유

pisgah.tistory.com

 

 

 

 

 

 

https://www.tongi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09852

 

김정은 위원장, '전쟁시 대한민국 완전 점령' 헌법화 제시 - 통일뉴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적대적 두 국가관계\'로 고착된 남북관계에 대한 규정을 헌법에 반영해야 한다며 돌이킬 수 없는 수준의 의지를 피력했다.김 위원장은 15일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0

www.tongilnews.com

 

https://www.tongnastory.com/news/articleView.html?idxno=506

 

D(ear)MZ와 JMD(장마당세대)가 만나면 남북이 하나되는 그날이 올 수 있을까 - 통일과미래

\"밀레니엄과 Z세대를 합친 MZ세대가 얼마나 될까? 약 1700만 명 정도 되는데 전체 인구의 34%에 해당된다. 북한의 장마당 세대는 20대~30대 세대로 350만명 정도로 북한 인구의 약 14% 쯤 된다. 북한의

www.tongnastory.com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123377.html

 

김정은, 딸 김주애와 닭공장 방문…“인민에게 더 많은 고기·알”

김정은 조선노동당 총비서 겸 국무위원장이 “7일 새로 일떠세운 광천닭공장을 현지지도”해 “더 많은 고기와 알이 인민들에게 가닿게 하여야 한다”고 밝혔다고 노동신문이 8일 1~2면에 펼쳐

www.hani.co.kr

 

 

 

 

 

 

728x90
반응형